고객과의 접점 강화를 위해 밀착 마케팅을 전개하고 맞춤 서비스를 고도화
핵심 키워드로 선정된 ‘F.A.N’은
▲고객 팬덤(Fandom) 강화 ▲맞춤 서비스(Adapt) 고도화 ▲고객과의 접점(Network)을 확대
F(Fandom): 23년 장수 프랜차이즈 노하우 기반
: 브랜드를 보다 깊이 경험할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을 강화해 고객 접점 및 관여도를 높여 나갈 예정
A(Adapt): 고객 만족도 증대 위한 브랜드별 ‘맞춤 서비스’ 지속
: 염도, 농도 등을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맞춤 서비스를 제공
N(Network): 맞춤형 프로모션 통해 차별성 강화
: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자사앱 본오더 등을 통해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출처 : 마켓뉴스(http://www.market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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