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일하는 IT 기획자/마케터를 위한 지식 관리 시스템

아카이브/트랜드

한성자동차 창립 40주년, 고객 경험 강화 전략

아하 언니 2025. 6. 18. 11:00


• 한성자동차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한 대규모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 7월부터 전국 전시장에서 '컬처 보야지'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하반기에는 수입차 딜러 최초로 프리미엄 통합 멤버십을 도입할 예정이다.

• SNS 공모전, 인터뷰 콘텐츠 시리즈, 40주년 기념 차량 관련 디지털 콘텐츠 등 고객 참여형 브랜드 커뮤니케이션도 강화한다.

• 김마르코 대표는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 온 지난 40년을 넘어, 앞으로는 고객과 함께 가치를 만들어가는 여정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