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성자동차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한 대규모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 7월부터 전국 전시장에서 '컬처 보야지'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하반기에는 수입차 딜러 최초로 프리미엄 통합 멤버십을 도입할 예정이다.
• SNS 공모전, 인터뷰 콘텐츠 시리즈, 40주년 기념 차량 관련 디지털 콘텐츠 등 고객 참여형 브랜드 커뮤니케이션도 강화한다.
• 김마르코 대표는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 온 지난 40년을 넘어, 앞으로는 고객과 함께 가치를 만들어가는 여정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히
반응형
'아카이브 > 트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카카오페이의 생성형 AI 건강 상담 서비스 기능 (2) | 2025.06.20 |
|---|---|
| 우리WON지갑 서비스 기능 소개 (1) | 2025.06.20 |
| 조회수 잘 나오는 유튜브 아이디어 추천 (2024년 최신 트렌드 반영) (13) | 2025.06.14 |
| 넷플릭스, 12년 만의 TV UI 개편 방향 (2) | 2025.06.14 |
| 애플 WWDC 2025: AI 대신 공개한 디자인은? (0) | 2025.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