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업계에서도 MZ세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브랜드가 숏폼을 활용하고 있다.
숏폼 컨텐츠는 패션 업계에서 '재미’보다는 스타일링, 제품의 질감과 디테일, 실루엣 등을 중심으로 정보를 전달하며. ‘가성비’, ‘세일’, ‘근본’, ‘스니커즈’ 등이 주요 키워드로, AI와 음원을 활용한 콘텐츠가 더 확산될 것이다.
Source: 2024년 04월 11일 | 어패럴뉴스 | 60초 숏폼, 패션 마케팅 툴 부상
숏폼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커리어를 쌓기 위해 더 늦기 전에 준비하자!
1. 브랜드 정보 전달 콘텐츠 기획
2. 구매 욕구 키워드 분석
3. AI 음악 및 영상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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