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업계, 노란색 마케팅으로 MZ세대 공략
• 식음료업계에서 소비자 시선을 사로잡기 위한 전략이 다양해지고 있는 가운데, 경쾌하고 밝은 이미지를 전달하는 '노란색'을 활용하는 브랜드가 늘고 있다.
• 노란색은 긍정적인 이미지와 식욕을 돋우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다양한 식음료 제품에 활용되고 있다.
• 특히 최근에는 밝고 당찬 이미지를 선호하는 MZ세대가 소비의 중심축으로 떠오르면서 노란색을 통해 활기차고 개성 있는 이미지를 구축하는 식음료 브랜드가 늘고 있다.
•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올해 브랜드 리뉴얼 과정에서 소비자와의 친밀감 및 유대감 형성 등을 위해 '옐로우'를 적극 활용했다.
• 식품기업 오뚜기도 시그니처 컬러 '옐로우'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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