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플랫폼의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강화
• 국내 여행 플랫폼들이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을 통해 이용자 참여를 높이고 비용 효율을 개선하는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 트립비토즈의 T2E, 마이리얼트립의 파트너 프로그램, 모먼트스튜디오의 친구 초대 방식 등 다양한 어필리에이트 모델이 활용되며, 참여자 수와 거래액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 성과 기반 비용 구조와 신뢰도 높은 콘텐츠 제공으로 전통 광고 대비 높은 전환율을 기록하며, 여행 플랫폼의 필수 마케팅 전략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된다.
https://m.etnews.com/20250507000340?obj=Tzo4OiJzdGRDbGFzcyI6Mjp7czo3OiJyZWZlcmVyIjtzOjIzOiJodHRwczovL3d3dy5nb29nbGUuY29tLyI7czo3OiJmb3J3YXJkIjtzOjEzOiJ3ZWIgdG8gbW9iaWxlIjt9
반응형
'아카이브 > 기획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넥스트증권, AI 기반 리브랜딩 전략 (0) | 2025.05.15 |
|---|---|
| 에어비앤비, 호텔처럼 숙소에서 이용하는 서비스 10가지 (1) | 2025.05.14 |
| B급 감성 마케팅, 소비 트렌드 (0) | 2025.05.09 |
| 에이전틱 AI 시대에 맞춘 ‘DX 전략’ (1) | 2025.05.09 |
| 마케팅 인사이트 명언 10 (0) | 2025.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