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운영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인스타그램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 일반적인 서비스 브랜드를 위한 인스타그램 운영 전략을 소개합니다.
Case1: 브랜드 말고, '브랜드 속 사람' 이야기하기
- 호스트, 사업가 등의 고객을 소개하는, 이른바 '상생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한다.
- 고객 인터뷰 콘텐츠를 통해 서비스가 추구하는 가치를 담아낸다.
- 사용자의 재밌는 이용 후기나 웹툰 등을 활용해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간다.
Case2: 고객이 우리 제품으로 만든 콘텐츠 올리기
- 유저들의 창작물이나 창작 과정을 공유해서 서비스 관심도를 높인다.
| >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용 |
Case3: 타깃 고객이 좋아할 콘텐츠 올리기
- 유저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임팩트 있게 전달한다.
- 가볍게 소화하기 좋은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업로드한다.
Case4: 사진 말고 '이미지'로 콘텐츠 구성하기
- 자체 캐릭터 일러스트나 이모지, 타이포그래피 등을 활용해 브랜드의 개성을 드러낸다.
반응형
'아카이브 > 기획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레퍼런스] 아마존의 성공 마케팅 전략 8가지 (2) | 2023.11.06 |
|---|---|
| 디자인 레퍼런스 인사이트 분석 요소 4가지 (0) | 2023.11.06 |
| 효과적인 콘텐츠 제작을 위한 TIP5 (0) | 2023.11.06 |
| 기획의 기본 공식 - 기획의 7단계 (0) | 2023.11.03 |
| SNS 콘텐츠 제작 아이디어 20 (1) | 2023.10.30 |